주보

20210131 주보

믿음찬교회 0 106 2021.01.31 00:51
사람들의 삶을 보면 그들을 이끄는 삶의 동기들이 다양합니다. 돈이 중심이 된 인생, 명예가 중심이 된 인생, 쾌락 중심 등등 그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가 그 인생의 동기가 되어 삶을 결정합니다. 다메섹으로 가는 길에서 부활하신 예수님을 만난 이후 그의 목적은 오직 복음이었습니다.

무엇이 바울을 이렇게 살게 하였습니까?

1. 복음 안에 참된 감사와 기쁨이 있기 때문입니다. (3-6)

 복음 안에 사는 자에게는 주님으로부터 오는 믿음의 확신이 감사와 기쁨으로 가득 차게 합니다. 그 감사와 기쁨은 우리 주님과 주님의 십자가를 부끄러워하지 아니하고 오히려 자랑하는 모습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2. 복음은 우리에게 하나님의 은혜에 참여하게 합니다.(3-8)

 바울은 복음을 위하여 감사하고 기뻐하므로 함께한 자들과 복음을 위한 일에 참여하고 헌신하였습니다. 복음 사역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며 주의 교회가 끊임없이 은혜를 누리는 비결이기도 합니다.

3. 복음은 우리에게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으로 가득하게 합니다.(9-11)

 인생의 전체를 걸어도 아깝지 않은 가치, 복음이 있기에 그는 감사하고 기뻐하고 있습니다. 그 기쁨의 찬양과 기도를 통해 의의 열매가 가득했고 그 결과 하나님께서 영광과 찬송을 믿는 자들을 통하여 받으셨습니다.
주님 주시는 참된 기쁨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며 복음의 선한 열매를 맺어 주님께 영광과 찬송을 돌리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간절히 축복합니다.

Comments